불안감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간단한 일

2020. 6. 4. 07:59카테고리 없음


불안감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간단한 일



스트레스는 나이와 생활방식을 불문하고 누구나 직면해야 하는 흔한 문제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통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불안은 잠재적으로 여러분을 소모시킬 수 있는 잠재적으로 쇠약해지는 조건이다.


스스로 불안감을 해소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에 제시된 제안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불안감을 억제하고 싶다면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다스리도록 노력하라.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를 경험하고 있다면 불안감이 커질 가능성이 높다.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책임과 관련된 일부 압력을 다시 경험하도록 작업을 위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매일 휴식을 취하고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시간을 좀 가져라.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불안으로 고통받는 수백만의 환자들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의사를 방문할 필요가 있다.


현재 불안 치료를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치료 방법들이 있다.


의사에게 가서 적절한 치료를 받으십시오.




매일 잠에서 깨어날 때 자신에게 긍정적인 말을 하라.


당신의 이상적인 날이 어떻게 갈 것인지, 그리고 그 날의 목표를 스스로에게 말해라.


좋은 하루를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이 개인을 "소리나는 위원회"라고 생각하라.


이 개인은 여러분의 불안 문제에 대해 함께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이다.


믿을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세상이 달라지기 때문에, 감정을 억누르지 마라.


감정을 안에 담아두는 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킨다.




자기 단련으로 감정을 더 다스려라.


감정을 파악한 후에는 불안감을 더 잘 다스릴 수 있다.


부정적으로 느끼는 것은 당신의 불안 공격을 촉진시키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을 돕지 않는다.


자신의 감정을 의식하고 감정을 진정한 본질이 아닌 지나가는 느낌으로 보는 것이 지배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균형잡히고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불안을 다룰 때는 훨씬 더 중요하다.


건강한 식단의 영양성분은 신체를 튼튼하게 하고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는 스트레스로부터 신체를 보호해 준다.




의사나 가족 같은 당신의 감정에 대해 누군가에게 이야기하라.


당신의 생각과 감정을 억제하는 것은 당신의 문제에만 기여할 것이다.


여러분의 생각과 걱정을 공공연하게 드러내면 여러분의 불안이 크게 완화될 것이다.




삶에서는 바꿀 수 없는 것들을 받아들여야 한다.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끊임없이 자신을 압박하는 것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만들고 불안감을 악화시킬 뿐이다.


사실, 그것은 여러분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 모든 좋은 일들을 즐기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불확실성과 평화를 이루어야 하며, 인생의 그러한 문제들에 대한 즉각적인 결정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




여러분이 유용하다고 여길 수 있는 한 가지 불안감 감소 기술은 여러분이 다루고 있는 스트레스의 다양한 근원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목록을 두 개의 열로 구분하십시오.


하나는 당신이 고치거나 해결할 수 있는 스트레스 문제, 다른 하나는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문제들을 위한 것이다.


당신의 삶에서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당신의 초점이 되어서는 안 된다.


네가 바꿀 수 있는 스트레스 요인을 생각해봐.




현재에 머무르도록 노력하라.


불안한 사람의 가장 나쁜 습관 중 하나는 과거의 사건이나 미래의 할 일에 집중하는 것이다.


이런 생각들은 종종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데, 이는 마찬가지로 불안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현재에만 집중함으로써 불안감을 낮게 유지하라.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이 당신의 불안을 직면하도록 영감을 주었기를 바란다.


누구도 혼자 처리하거나, 그저 삶의 일부로 받아들여야 한다.


더 행복한 삶을 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도움, 즉 덜 불안한 삶을 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도움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