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호스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2020. 6. 4. 07:58카테고리 없음


웹 호스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좋은 웹 호스트를 선택하는 것은 때때로 실망스러운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이다.


이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면 결정을 내리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음 기사는 당신이 웹호스트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에 대한 개요를 소개할 것이다.




웹 호스트가 제공하는 사이트 종류를 확인하십시오.


많은 무료 사이트들은 정적인 페이지만 제공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언어 스크립트에 추가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적 스크립팅 페이지가 필요한 경우 대신 경제적인 유료 호스트를 찾는 것이 유일한 옵션일 수 있다.




많은 웹 제공자들은 그들의 서비스에 무수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기능들 중 일부는 대개 호스트마다 바뀐다.


호스트를 비교할 때 제공되는 서비스 및 기능의 수준을 비교하십시오.


예를 들어, 원하는 기능이 더 높은 가격의 패키지에만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한 호스트의 낮은 가격 이점이 사라질 수 있다.




웹 호스팅 솔루션을 선택할 때는 대상 트래픽과 지리적으로 가까운 위치에 웹 서버를 둔 회사를 선택해야 한다.


특정 국가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해야 할 경우 해당 국가에 귀사가 비즈니스를 배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자의 필요에 맞는 완벽한 웹 호스팅 서비스를 검색할 때는 항상 어떤 유형의 보안 조치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오늘날, 어떤 웹사이트도 해킹과 다른 보안 위험으로부터 안전하지 않다.


웹 호스트는 DDoS 공격 및 기타 위협과 같은 이벤트에 대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한다.


웹 호스팅 공급자가 해킹 또는 다른 유형의 공격의 희생자인 경우 관련된 위험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선택한 웹 호스팅 서비스는 사이트를 확장하는 데 필요한 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여야 한다.


HTML이 많은 킬로바이트를 차지하지는 않지만, 비디오와 사진은 할 수 있다.


약 100MB의 저장 공간을 확보하면 사이트를 확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많은 웹 호스트에서는 사용자 자신의 정보를 백업해야 한다.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를 다시 만드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최악의 경우, 데이터 복사본이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웹 호스트로 결제하기 전에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을 체크아웃하십시오.


가격은 월 2달러에서 50달러 정도까지 다양하다.


비싼 호스트가 더 많은 대역폭을 제공할 수 있지만, 더 저렴한 호스트보다 더 적은 다운타임을 보장할 수는 없다.




웹 호스트를 선택할 때 어떤 웹 호스트를 사용하여 귀하의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방문자의 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의 어딘가에 독립적으로 트래픽 카운터를 추가한 다음 해당 결과를 호스트가 제공한 결과와 비교하십시오.


웹 사이트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 정보는 마케팅 접근법을 맞춤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지금 알고 있듯이, 여러분을 위한 최고의 웹 호스팅 서비스를 찾는 것은 진지한 노력이 될 필요가 없다.


주제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한다면, 알맞은 숙주를 찾는 것은 쉬울 것이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조언은 당신을 놀라운 출발로 이끌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