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사업 평판의 중요성은 무엇인가? 나쁜 평판이 고객을 쫓아낼 것이 확실하다는 사실이다.
긍정적인 평판을 가진 회사들은 더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훌륭한 평판을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서, 확실한 조언을 얻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평판이 좋은 것으로 보이려면 후속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항상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더 큰 사업이라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리치 아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자동화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최근의 서비스나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개인 정보를 얻으십시오.
온라인에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만으로는 효과가 없다.
고객과 소통해야 한다.
질문이 게시되면 빨리 답하십시오.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으면 추적자에게 조사 중임을 알리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고객의 나쁜 경험을 좋은 것으로 바꿀 수 있을 때, 당신의 고객은 당신의 보살핌을 고마워할 것이다.
이것을 온라인에 전시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다른 잠재 고객과 고객들은 당신이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중에 당신의 회사에서 제품을 사는 경향이 더 많을 것이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시간을 두고 알아보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최첨단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매일 약 5분 동안 서비스 또는 제품을 검색하고 귀사의 업계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읽어 보십시오.
온라인 비즈니스 평판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불만족스러운 고객이나 단순히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또는 당신의 회사로부터 검색 엔진에 부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를 당신은 결코 알 수 없다.
검색 결과를 확인하면 부정적인 콘텐츠가 상위권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달에 두어 번 그렇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을 정중히 대하라.
이 원칙을 무시하면 그 여파가 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는 평판을 얻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와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평판관리 지원 전문가인 기업이 있다.
감시할 것이 너무 많아서 혼자서 다 할 시간이 없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실수가 있었더라도 숨기지 마라.
당신의 고객은 일반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것이다.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라.
대부분의 경우, 당신이 이 접근법을 취했을 때 당신은 고객들이 꽤 용서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고객으로부터 구매 후 몇 번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그것은 아마도 그들의 문제가 나중에나 일어날 때까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에게 확인하는 것은 당신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처리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사업의 근간은 명성이다.
좋은 평판이 없다면, 고객들은 그것을 떠날 것이기 때문에 그 사업은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의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이 기사에서 받은 조언과 유사한 효과적인 평판 관리 전략을 적용해야 한다.
평판이 높아지면 사업도 좋아질 것이다.